티스토리 뷰

애플 제품을 거의 다 가지고 있는 저로서 제품관리에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한개라고 생각하는 것이 '청소'입니다. 아이폰은 그냥 안경닦이이나 급하면 물티슈로 청소를 하곤 합니다. 하지만 맥북같이 금액대가 높고 예민한 디스플레이 같은 경우에는 안경닦이도 다소 불안하긴 합니다. 그래서 '애플 광택용 천'이라는 것이 있다는 걸 알고 구매하려고 사이트에 들어갔는데 가격이 28,000원이였습니다.

가격 28,000원 실화입니까

 

 

저도 애플제품을 매우 좋아하고 자주 쓰는 사람으로서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대용으로 사용할 제품을 알아본 결과 '힐링쉴드 극세사 커버클린'을 알게 되어 여러분께 소개시켜 드릴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전 쿠팡에서 22.12.23에 힐링쉴드 극세사 커버클린을 구매하여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았습니다. 

상자는 심플하고 키보드 덮개 모니터 극세사 커버클린 15형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극세사로 청소뿐만 아니라 키보드에 먼지가 쌓이면 키보드 사이로 먼지가 들어가서 청소하기 힘든데 그럴 경우를 미리 대비해서 키보드덮개용으로도 사용 할 수 있었습니다. 

자 이제 상자를 열고 제품을 확인해보겠습니다. 

힐링쉴드 마크가 보이고 색깔은 파란색이였습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심플합니다. 이제 펼쳐서 크기를 확인해보겠습니다.

 

크기는 322 X 225 mm 입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넉넉하고 커서 놀랬습니다. 넉넉한 크기로 13인치부터 17인치 노트북까지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15인치 제품에 최적화된 사이즈 입니다.

전 '맥북에어M2'를 현재 사용중입니다. 키보드 위에 힐링쉴드 극세사 커버클린을 올리니 커버클린 사이즈가 좀 남았습니다. 장시간 자리를 비우거나 할 때 키보드덮개로 활용하면 키보드위에 먼지가 쌓일 걱정을 안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을꺼같습니다.

이제 키보드덮개용 말고 청소용으로 어떤지 살펴보겠습니다.

 

제품 청소용으로 활용하기

우선 제가 가지고 있는 맥북에어를 청소해보았습니다. 휴지나 물티슈 심지어 안경닦이로 청소를 하면 불안할꺼 같은데 극세사 천을 이용하니까 마음 편하게 청소를 할 수 있었습니다. 안경닦이와 느낌은 비슷하게 닦였습니다.

이제 아이패드를 청소를 했습니다. 청소를 안한지 좀 되어서 제품에 지문이랑 먼지가 많이 있었습니다. 청소를 하니 말끔히 청소가 되어 화면이 더 잘보이더군요. 근데 안경닦이와 비교했을 때 개인적으로는 비슷했습니다.

노트북이나 아이패드 외에 안경이나 에어팟같은 작은 기구도 닦으니 청소가 잘되었습니다. 카메라, 스마트워치, 선글라스 등 다양한 제품에 활용해서 사용하면 좋을꺼같습니다.

세척으로 다시 재사용하기

제품을 청소를 하고나면 극세사 천에 먼지나 이물질이 묻게 됩니다. 그럴 때 간단한 세척만으로 오염된 클리너를 복원하여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