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 저희 아버지가 필립스 면도기를 구매하셨습니다. 필립스의 여러가지 제품이 왔는데 그 중 한 개를 선물해주셨습니다. 회사나 밖에 외출하실 때는 다들 편안하게 다니시죠? 더 또한 그렇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중요한 약속이 생겼는데 외모관리가 안되어 있으면 당황하기 마련입니다. 특히 얼굴에 수염자국이 있으면 더욱 더 지저분해보입니다. 그래서 휴대하기 좋고 여행용이나 휴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필립스 면도기 PQ206 제품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필립스 면도기 PQ206 제품사양
  • 면도방식 : 밀착면도
  • 면도날종류 : 독립날
  • 헤드수 : 2헤드
  • 사용시간 : 60분(약20회)
  • 헤드무빙 : 쿠션(상하)
  • 충전방식 : 건전지식(AA건전지x2)
필립스 면도기 PQ206 언빡싱

필립스 면도기 PQ206 개봉하기 전 상자 모습입니다. 전면에는 필립스 면도기 제품의 사진이 제일 눈에 띕니다. 후면에는 제품 사양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마우스 크기만한 필립스 면도기 PQ206 제품이 나왔습니다. 손에 딱 들어와서 휴대용으로 사용하기 좋을꺼같았습니다. 건전지는 AA 2개 들어가고 별매입니다. 그래서 건전지는 따로 구매를 하여 설치하였습니다.

전면 배터리 커버는 반투명으로 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색상은 블랙-버건디 입니다.

 

필립스 면도기 PQ206 뒷면의 모습입니다. 둥글둥글하니 마우스 같이 생겼습니다.,

상자의 구성품은 본체 + 설명서 + 청소솔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건전지 별매) 보호 캡도 있어서 수염 면도 후 닫아 놓으면 깨끗하게 이동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전지 한번 넣으면 사용 시간은 60분 정도입니다. 

 

헤드는 2헤드로 구성이 되어 이씁니다. 눌러보시면 쿠션형 헤드로 되어 있어서 면도날이 피부에 더욱 밀착이 되어 밀착면도가 가능합니다.

셀프엣지시스템이 되어 있어서 면도를 하면서 면도날을 자동으로 연마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면도날의 연마 작용으로 인해 2년에 1회 면도망 교체를 권장합니다.

필립스 면도기 PQ206 전원은 엄지손가락으로 가운데 버튼을 위로 올리면 ON, 아래로 내리면 OFF입니다.

참고로 방수는 전혀 되지 않기 때문에 물에 닿는 행동은 하지 마셔야 합니다. 청소 시 청소솔로만 가능하고 물로는 절대 청소하시면 안됩니다.

 

필립스 면도기 PQ206 사용법
  1. 면도기를 턱선에 밀착
  2. 피부를 마사지하듯 돌려가며 면도

후면에 회색 초승달 같이 생긴 버튼을 누르면 회전 칼날 커버가 사진과 같이 분해됩니다. 분해해서 청소 솔으로 청소를 하면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주로 차에 나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출근길이나 갑작스러운 약속에 면도를 안했을 때를 대비해서 편리하게 사용 중입니다. 휴대성이 좋아서 여행용으로도 사용해도 좋을꺼같습니다. 그리고 출장이 많으신분들도 좋을꺼같습니다.

 

필립스 면도기 PQ206 사용기

필립스 면도기 PQ206를 사용해보니 휴대성이 좋은게 최고의 장점인거 같습니다. 크기도 작고 가벼워 차에 나두시고 출퇴근 시 또는 급한일이 있을 때 사용하면 편리할꺼같습니다. 

다만 수염이 굵고 많이 나는 분들은 좀 더 고급형을 사용하는게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방수가 안되어서 청소솔로만 청소가 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도 가격이 저렴하니 가성비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728x9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