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봄이 오고 있습니다.
날씨도 좋고 산책하기 좋은 날씨인 거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환경 때문에 종이컵 대신해서 유리컵이나 텀블러 많이 사용하시죠? 저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종이컵 대신에 유리컵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부산 기장에 있는 이케아 매장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이케아에 구경만 해야지 했는데 양손에는 제품이 한가득이었습니다.
그중 이케아 유리컵 6개에 2500원에 판매하는 좋은 제품이 있었습니다. 1개에 2500원이 아닌 무려 6개에 2500원입니다.


 

이케아 REKO 유리컵
  • 가격 : 2,500원(유리컵 6개 1세트)
  • 용량 : 170ml

 


 

이케아 REKO 유리컵 개봉기

짜잔! 이케아 특유의 감성박스에 담긴 레코 유리컵입니다. 용량은 ‘17cl’으로 되어 있는데 ml로 환산하면 ‘170ml’입니다. 제품은 만든 디자이너는 ‘K Hagberg/M Hagberg’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부분에는 레코 유리컵 그림이 그려져 있었습니다.

자 이제 박스를 살짝 개봉해 보았습니다. 유리컵이 가로로 배치되어 있지 않고 세로로 배치되어 있는데 이케아 레코 유리컵의 최대 장점입니다.

6개 다 박스에서 꺼냈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유리컵이 참 이쁘고 감성적인 거 같습니다. 전 저희 집 정수기가 120ml 정도로 세팅되어 있는데 딱 한잔 마시기 좋은 용량입니다. 정수기 옆에다가 컵을 배치해 두고 사용할 예정입니다. 집에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식당, 카페 등에서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레코 물컵은 중간 부분부터 얇게 설계가 되어 있어서 차곡차곡 포개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최대 장점인 거 같습니다. 이러한 장점 덕분에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아 공간 활용성이 좋습니다.

높이 치수를 재보니 9cm 정도 높이입니다. 그냥 종이컵 정도 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편하실 거 같습니다.

직경은 6.5cm 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물 한잔 먹기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이케아 레코 유리잔의 최고 장점인 세로로 쌓기입니다.
이렇게 세로로 쌓아도 잔 밑부분에 홈이 있어서 안정적으로 흔들림 없이 잘 쌓입니다. 그래서 유리잔을 보관하기가 용이하여 공감 활용성이 높은 거 같습니다.
이제 물 한잔 먹기 전에 세척을 하고 마셔보겠습니다.

유리잔이라 70도 이하의 온도에서 식기 세척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너무 뜨거우면 잔이 깨질 수도 있으니 50도 이하의 식음료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뜨거운 커피보다는 아이스커피를 드실 때 사용하시기 좋습니다.

사용후기

우선 6잔에 2,5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니 가격적인 면에서는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170ml 용량으로 물 한잔 먹기에 좋은 용량이라 종이컵 대신 사용하기 좋은 유리잔입니다.
또한, 중간 부분부터 밑부분까지 홈이 있어서 세로로 쌓기가 용이하여 공간 활용성이 좋아 주방뿐만 아니라 카페를 하시는 분들도 사용하시기 좋은 유리잔인 거 같습니다.
혹시 이케아에 방문하실 일 있으시면 저렴한 가격이니 한 개 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