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휠커버 

기본적으로 19인치 실버색상의 휠커버가 장착되어서 입고됩니다. 20인치 옵션을 선택하면 인덕션 휠로 휠커버를 검은색으로 가지게 되는데 바퀴가 커 보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테슬라의 휠커버는 탈부착이 쉽기 때문에 알리를 이용해서 휠커버 블랙을 구매하시는 분이 많아 저도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기본으로도 사용해도 이쁘지만 블랙색상의 휠캡을 사용하면 바퀴가 더 커 보이는 장점과 고급스러움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3월 구매당시 50.88달러였고 앞쪽과 뒤쪽 해서 총 4개의 휠커버가 도착하였습니다. 휠커버 장착 시 주의할 점은 공기주입구에 맞춰서 착용을 하여야 합니다. 저도 그냥 급하게 하다가 공기주입구에 맞춰야 되는 것을 나중에 알아서 다시 뽑아서 재설치를 하였습니다.

휠커버 실제 장착 모습입니다. 확실히 실버보다 일체감이 있고 바퀴가 더 커 보이는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블랙색상이라서 고급스러움도 느낄 수가 있습니다.

2. 글로브박스 USB 허브

테슬라를 처음 받으시면 글로브박스 안에 있는 1개의 UBS가 들어있습니다. 테슬라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USB이며 사용 용도로는 블랙박스 저장용으로 사용이 됩니다. 아쉽게도 글로브박스 안에는 USB포트가 1개만 있습니다. 테슬라를 타시다 보면 USB포트를 활용해서 엠비언트라이트, 하이패스, 충전선 등 여러 가지 용도로 다양하게 활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3월 기준으로 가격은 18.76달러였습니다. 

저는 글로브박스 USB허브를 이용해서 기존에 있던 블랙박스 저장용 USB 뿐만 아니라 엠비언트라이트, 충전선 등을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로브박스 USB허브 재질도 글로브박스 재질과 비슷하여 크게 이질감은 없습니다.

3. 엠비언트라이트

최근에 중국 내수용이나 하이랜드는 엠비언트라이트가 기본적으로 제공되지만 기존에 테슬라에서는 엠비언트라이트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서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알리에서 3월 기준 가격은 11.58달러만 지불하면 엠비언트라이트로 분위기를 더욱더 고급스럽게 표현할 수가 있습니다. 설치는 송풍기 손가락 두 마디 정도에 딱 들어맞는 구간이 있습니다. 양면테이프도 기본적으로 제공이 되는데 차에 접착제를 붙이기가 꺼려져서 틈새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헤라를 활용해 끼워 넣었습니다. 설치는 5분도 안 걸린 거 같습니다.

색상도 휴대폰으로 다양한 색상을 선택하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모듈을 사용한다면 on/off시 자동으로 작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모듈까지 설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확실히 하고 나니 실내 분위기도 좋고 너무 밝지도 않고 좋습니다.

4. 노트북 트레이

테슬라를 구매하시다 보면 충전을 한다던지 차에서 있을 시간이 생각보다 많아집니다. 저는 이럴 때 블로그 작성이나 개인적인 공부를 하는데 노트북 트레이가 있으면 책상처럼 사용하실 수가 있어서 차에서도 집처럼 업무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가격은 3월 기준으로 23.63달러입니다.

실제 사용모습인데 노트북과 아이패드 2개를 두어도 공간이 남고 옆에 팔걸이에 트레이가 고정이 되기 때문에 흔들리지 않고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쓰레기통

쓰레기통

테슬라 운전석이나 조수석 그리고 뒷자리까지 쓰레기통을 설치하기 좋은 공간이 있습니다. 거기에 설치를 하면 기본적인 쓰레기를 넣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깊이도 생각보다 깊어서 용량도 많이 들어갑니다. 가격은 3월 기준으로 10.6달러입니다.

쓰레기통이 크게 이질감도 없고 PUSH버튼을 누르면 부드럽게 열리는 타입이라고 고급집니다. 

 

이상 테슬라 알리 악세사리 추천 BEST5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