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어팟맥스는 스마트케이스가 있지만 밴드부분이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스마트케이스로만 이용하기에는 보호력이나 오염의 위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튼튼한 케이스를 알아보던중 좋은 제품이 있어서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바로 WIWU 에어팟 맥스 스마트 케이스입니다.

 

 WIWU 에어팟 맥스 스마트 케이스

  • 가격 : 1년전 21,600원에 구입(현재는 더 저렴해졌습니다.)
  • 색상 : 블랙, 그레이, 레드, 네이비블루
  • 재질 : 가죽
  • 무게 : 227g

 

 

전 에어팟맥스 스페이스그레이 색상을 사용하고 있기때문에 색상 맞춤으로 블랙을 구매하였습니다.

케이스 1년간 사용하면서 오염되어도 티가 안나니 관리하기 좋았습니다. 네이버스토어로 구매하였고 배송은 이틀정도 걸렸습니다.

그럼 한번 제품을 보도록 하겠습니다.(내돈내산)

 

 

케이스 외부와 내부의 모습입니다. 외부는 충격보호를 위해 방수기능이 포함된 프리미엄 PU 가죽으로 되어 있어 튼튼합니다.

내부의 안감은 부드러운 융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밑부분에 네모빈칸 부분에 충전기를 넣을수도 있습니다. 

 

이 케이스의 신기한 기능이 있습니다. 바로 자동 수면모드 전환, 디스커넥션 기능입니다.

에어팟맥스 케이스에 수납과 동시에 블루투스 연결을 끊고 저전력 모드로 전환되어 18시간 유지됩니다.

그래서 수납과 동시에 자동 디스커넥션, 탈착과 동시에 블루투스 연결됩니다.

 

전 스마트케이스 착용하고 항상 넣고 다녔는데 1년 사용하니 스마트케이스가 왼쪽처럼 저렇게 구겨졌습니다ㅠㅠ

오른쪽처럼 넣다가 계속 쓸리다 보니 저렇게 된거같습니다.

너무 딱 맞게 제작되어 혹시 스마트케이스 착용하고 케이스에 넣는다면 조심히 넣어주시면 좋을꺼같습니다.


WIWU 에어팟 맥스 스마트 케이스 1년 사용후기  장단점

장점

첫째,  자동 수면모드 전환, 디스커넥션 기능입니다. 스마트케이스를 착용하지 않고 본체만 들고 다닐수 있으며 본체를 케이스 안에 넣으면 자동 수면모드로 전환되고 꺼내면 자동으로 애플 기기와 연결이 됩니다.

둘째, 프리미엄 PU 가죽으로 되어 있어 외부 충격에도 튼튼합니다. 몇번 떨어뜨리고 가방에 넣고 막 썻는데 1년동안 제품에 이상 없이 잘 사용하였습니다. 내부의 안감은 부드러운 융소재로 되어 있어 스마트케이스 착용없이 에어팟맥스 본체만 넣어도 기스 걱정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디자인입니다. 전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하는데 앞쪽에 헤드셋 그림이 각인되어 있는 부분이 너무 이쁜것 같습니다.

단점

첫째, 크기입니다. 이 제품은 가로 220mm, 세로215mm, 두께49.8mm로 되어 있습니다. 에어팟맥스 자체가 워낙 크다보니 케이스 자체도 더 커져서 가방에 넣으면 많은 공간을 차지하게 됩니다. 

둘째, 무게입니다. 227g으로 아이폰11 프로맥스의 무게와 같습니다. 에어팟맥스에 스마트케이스를 착용하고 WIWU 케이스까지 착용하면 은근 많이 무겁습니다.

마지막으로, 스마트케이스가 구겨질 수도 있습니다. 딱 맞게 제작하다보니 다소 타이트하여 케이스 부분이 생각없이 넣다가 구겨질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본체만 넣어서 쓰시길 추천 드립니다.

 

장단점을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꺼같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728x90
댓글